경제 | 2024.04.19

뷰티컬리, 봄 시즌 필수템 최대 85% 혜택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오는 22일까지 4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봄 시즌 뷰티 필수템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페스타를 위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봄철 꼭 필요한 2천800여개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먼저 데일리뷰티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새롭게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2세대 듀오 세트’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속 건조를 채워주는 뮤스템 ‘수딩&리페어 로션’ 등이 있다.

봄 맞이 메이크업은 럭셔리 뷰티부터 중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9종’과 헤라의 스테디셀러 ‘블랙쿠션 6종’, 품절 대란을 일으킨 디어달리아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6종’, 3CE의 신상품 ‘드롭 글로우 젤 10종’ 등을 준비했다.

‘이달의 브랜드’에서는 브랜드별 라인업과 혜택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이번 페스타에는 랑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로마티카, 디어달리아, 소울, 키스미, 리쥬란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15%의 쿠폰 및 본품급 샘플을 증정한다.

‘뷰티컬리 0원 래플’도 마련했다. 래플은 원래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주지만, 0원 래플 당첨자는 럭셔리 뷰티를 0원에 가져가도록 했다.

1등 1명에게 뷰티컬리 적립금 100만원을, 2등 3명에게는 ‘라 메르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3등 5명에게는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를, 4등 15명에게는 ‘맥 프라이머’를 각각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의 컬리멤버스 전용 20% 할인 쿠폰도 준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