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4.04.19

교촌치킨 ‘1991 레이디스 오픈’ 갤러리 초대권 증정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5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개막에 앞서 주문 고객 대상 갤러리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내달 3~5일 경북 구미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대회의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가맹점별 확보 수량 소진 시까지 주문 1건당 2매 한정으로 제공한다.

갤러리 티켓은 현재 ‘티켓24’ 사이트에서 일일권 정가 기준 장당 2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유료 티켓 구입 시 현장에서 대회 로고가 새겨진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은 교촌이 전문화, 차별화, 고급화 등 3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골프 스포츠 마케팅 차원에서 식품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주최를 맡은 KLPGA 대회다. 

프로골퍼들의 플레이를 직관하며 교촌치킨과 문베어브루잉의 수제 맥주, 발효공방1991의 수제 막걸리 등 풍성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 축제다.

10주년을 맞은 올해 대회는 브랜드가 태동한 경북 구미에서 개최돼 의미가 더욱 크다고 이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해는 현장 참여 콘텐츠 및 라운드별 경품 이벤트, 갤러리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 운영하며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